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는솔로 21기 현커, 인스타, 라방 총 정리

by 봄비IT 2024. 8. 9.

나는솔로 21기, 그들의 사랑이야기와 현재 상황은?

'나는솔로' 21기의 마지막 이야기가 정말 재미있었어요. 예상치 못한 반전과 웃음이 가득한 마지막 회를 통해 많은 사람들이 감동을 받았답니다. 오늘은 그들의 최종 선택 결과와 현재 상황, 그리고 라이브 방송에서 밝혀진 이야기를 초등학생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정리해 드릴게요!

나는솔로 21기 현커,인스타,라방

 

 

나는솔로 21기 라방 보러가기

1. 영수와 정숙의 선택

영수는 마지막 데이트에서 정숙을 선택했지만, 정숙은 그를 선택하지 않았어요. 조금 슬펐지만, 정숙은 현재 다른 사람과 연애 중이라고 해요. 영수도 모솔은 아니지만, 아직 연애 중은 아니라고 했어요.

2. 영호와 옥순의 특별한 이야기

영호와 옥순은 서로에게 진심을 표현했어요. 영호는 자신의 진짜 이름도 알려주었고, 옥순은 이에 웃으며 화답했죠. 하지만 아쉽게도 이 두 사람은 방송 이후 현커(현재 커플)가 되지 못했어요. 몇 번 만나긴 했지만, 너무 바빠서 계속 만나지 못한 것 같아요.

 

영호 인스타 바로가기

 

옥순 인스타 바로가기

3. 영식, 영숙, 상철의 선택

영식, 영숙, 상철 모두 최종 선택에서 아무도 선택하지 않았어요. 특히 영식은 여전히 영숙을 좋게 보고 있지만, 둘은 연인이 되지 못했어요. 이 세 사람 모두 아직 솔로지만, 좋은 소식이 곧 있길 기대해 봐요.

 

영식 인스타 바로가기

4. 영철과 순자의 예상치 못한 반전

영철은 순자를 꾸준히 선택했지만, 마지막에 순자는 영철을 선택하지 않았어요. 주변 반응이 무서워서라고 하는데, 그래도 영철은 분명 좋은 사람을 만날 거예요. 순자는 현재 다른 사람과 연락 중이라고 해요.

 

영철 인스타 바로가기

5. 광수와 영자의 선택

광수와 영자는 서로를 선택했어요. 하지만 이들도 결국은 헤어졌어요. 방송 이후에도 만났지만, 연애로 이어지지는 않았어요. 그래도 두 사람 모두 다른 사람과 현재 연애 중이라고 해요. 서로가 상대가 아니어도, 행복하게 연애 중이라니 정말 다행이죠?

 

영자 인스타 바로가기

자주 묻는 질문

Q1: 나는솔로 21기에서 커플이 된 사람이 있나요?

아쉽게도 현재 사귀고 있는 커플은 없어요. 하지만 방송 이후 새로운 사람과 연애 중인 출연진은 있어요.

Q2: 영수는 왜 정숙을 선택했나요?

영수는 정숙과의 마지막 데이트에서 좋은 감정을 느꼈기 때문이에요. 하지만 정숙은 영수를 선택하지 않았어요.

Q3: 영호와 옥순은 왜 이어지지 않았나요?

두 사람은 바쁜 일정 때문에 계속 만나지 못했어요. 그래도 서로 좋은 감정을 유지하고 있다고 해요.

결론

나는솔로 21기 출연진들은 다양한 감정과 선택을 보여주었어요. 최종 커플이 되지 못한 사람들도 있지만, 방송 이후 새로운 인연을 만나고 있어요. 이들의 이야기를 통해 사랑과 관계에 대해 생각해 보는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나는 솔로 21기 최신 관련 기사 더 보기

 

 

https://v.daum.net/v/20240808063124839

 

21기 옥순, 학폭 루머 강경 대응…‘나는 솔로’ 2커플 탄생 “현커 NO”

‘나는 솔로’ 21기 옥순이 학폭 의혹에 대해 공식적으로 입장을 밝혔다. 8일 오전 SBS Plus·ENA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 21기 종영을 맞아 제작사 유튜브 채널 ‘촌장엔터테인먼트TV’에

v.daum.net

https://v.daum.net/v/20240806184039997

 

"여기는 대구♥" 21기 영철, 옥순보러 대치동→대구까지..최종선택 공개 전 만남

[스포츠조선닷컴 김수현기자] '나는 솔로' 21기 옥순이 영철과 만났다. 6일 옥순은 "연예인이다~ 여기는 대구♥"라며 영철을 태그했다. '나는 솔로' 21기로 인연을 맺은 영철은 옥순을 보기 위해 서

v.daum.net

https://v.daum.net/v/20240808093252812

 

'나는 솔로' 21기, 영호♥옥순·광수♥영자 2커플 탄생

순자, 영철과 핑크빛 분위기 이어갔지만 최종 선택 포기 [더팩트|박지윤 기자] '나는 SOLO(솔로)' 21기가 최종 2커플과 함께 로맨스 여정을 마무리했다. 8일 방송된 ENA와 SBS Plus의 리얼 데이팅 프로

v.daum.net

https://v.daum.net/v/20240806204634583

 

'학폭 의혹' 21기 옥순 "살면서 이렇게 관심 받아본 적 처음"

[스포츠조선닷컴 김수현기자] '나는 솔로' 21기 옥순이 방송 후 달라진 일상을 전했다. 6일 21기 옥순은 "살면서 이렇게까지 관심을 받아본 적이 처음이라 많이 서툴지만 천천히 저의 정보를 알려

v.daum.net